해당 기업의 도입 가능 여부부터 ICT솔루션까지 한꺼번에 지원해드립니다.
중소기업(중소기업확인서 보유기업)
지원 제외(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4조에 따른 주된 업종이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업종분류 | 품목코드 | 수출바우처사업 지원제외 업종 |
---|---|---|
제조업 |
|
|
도매 및 소매업 |
|
|
숙박 및 음식점 업 |
|
|
게임 소프트웨어 및 공급업 |
|
|
예술, 스포츠 및 여가관련 서비스업 |
|
|
* 업종 분류는 통계청 고시 한국표준산업분류에 따르며, 2개 이상의 업종을 양위하는 경우에는 매출액 비중이 가장 큰 업종을 해당 기업의 주된 업종으로 함
* 국세·지방세 체납기업, 금융기관 채무불이행, 휴·폐업기업 또한 포함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홈피스 올인원팩이란?
올인원팩 구성 및 가격
홈피스 올인원팩은 더존의 특별할인 정책과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 자금 지원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위 금액은 1년간의 비용이며, 사용 후 1년 경과 후에는 실제 사용서비스에 따라 소정의 사용료가 부과됩니다.(홈피스 올인원팩 특가 적용)
제공서비스 | 금액 | 비고/ 사용자 라이선스 |
---|---|---|
|
9,218,000 원 |
|
패키지 할인 | ▲ 5,258,000 원 | 76% off |
더본 특별할인 | ▲ 1,760,000 원 | |
최초 부담금 |
|
|
정부 지원금 | ▲ 1,400,000 원 | 70% off (세금계산서 공급가액 기준) |
부가가치세 공제 | ▲ 200,000 원 | (세금계산서 공급가액 기준) |
실부담금 |
|
|
제공서비스 | 금액 | 비고/ 사용자 라이선스 |
---|---|---|
|
2,151,600 원 |
|
더존 특별할인 | ▲ 112,000 원 | 5% off |
최초 부담금 |
|
|
정부 지원금 | ▲ 1,272,730 원 | 70% off (세금계산서 공급가액 기준) |
부가가치세 공제 | ▲ 181,820 원 | (세금계산서 공급가액 기준) |
실부담금 |
|
|
패키지 1
패키지 2
회사 경영에 필요한 회계/인사 등 경영관리 서비스 부터 전문가 연계서비스, 소통 및 협업서비스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업전용 메신저
단체/개인 간 대화, 쪽지, 화상회의, 투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화상회의
문서공유, 화면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다자간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팩스
팩스 기기 없이도 팩스를 수신하여 확인하고 발신할 수 있습니다.
메일
회사 도메인으로 공용메일주소 사용은 물론, 개인 및 회사 메일까지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내 PC 원격접속
언제 어디서든 사무실 서버나 PC에 접속해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다양한 결재양식을 통해 간편하게 작성하여 비대면으로 빠른 소통과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일정관리
공유캘린더로 직원들과 일정을 공유하고 일정 참석여부도 확인하며 협업합니다.
할일관리
프로젝트/조직별로 업무를 등록하고, 내 할일의 진행상태를 체크하며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노트
아이디어나 보관이 필요한 지식을 손쉽게 기록하여 직원들과 자유롭게 공유합니다.
명함관리
명함촬영으로 연락처를 자동저장하고 연락처를 직원 간 공유하고 통합관리합니다
거래처관리
사업자 상태조회 및 기업 신용정보를 통해 거래처의 최신정보를 관리합니다.
조직도
소통이 필요한 직원을 검색하고 자주 찾는 조직원을 설정하여 신속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법인/개인카드 내역관리
체계적인 근무형태관리
편리한 세금계산서 발행
기업형 웹 문자서비스
효율적인 영업·매출관리
체계적인 프로젝트 관리
정보 공유 커뮤니티
홈페이지, 쇼핑몰 제작도구
사내 커뮤니케이션에 필수적인 소통, 협업 서비스부터 전문가 연계서비스, 문서 및 자료작성서비스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업전용 메신저
단체/개인 간 대화, 쪽지, 화상회의, 투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화상회의
문서공유, 화면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다자간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팩스
팩스 기기 없이도 팩스를 수신하여 확인하고 발신할 수 있습니다.
메일
회사 도메인으로 공용메일주소 사용은 물론, 개인 및 회사 메일까지 통합하여 관리합니다.
내 PC 원격접속
언제 어디서든 사무실 서버나 PC에 접속해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관리
공유캘린더로 직원들과 일정을 공유하고 일정 참석여부도 확인하며 협업합니다.
명함관리
명함촬영으로 연락처를 자동저장하고 연락처를 직원 간 공유하고 통합관리합니다
거래처관리
사업자 상태조회 및 기업 신용정보를 통해 거래처의 최신정보를 관리합니다.
조직도
소통이 필요한 직원을 검색하고 자주 찾는 조직원을 설정하여 신속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근태관리
다양한 근로제를 지원하며 출퇴근 기록을 관리합니다.
경비청구(개인)
종이영수증 없이 카드사 연동을 통해 사용내역으로 개인경비청구가 빨라집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담문의 02-6207-9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