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기업맞춤형 프로그램 도입부터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인투솔루션즈와 함께하세요.

더존 Amaranth10

  • HOME
  • 제품소개
  • 더존 Amaranth10
  • 더존 Amaranth10
  • 개요 및 구성도
기업의 DT 혁신을 위한 B2B플랫폼

ERP와 그룹웨어의 프로세스와 플로우의 융합으로 기업 데이터의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과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 경험을 제공합니다.

개요 및 구성도

특장점

주요기능

개요 및 구성도

특장점

주요기능

  • 개요 및 구성도
  • 특장점
  • 주요기능

01.Amaranth10은 기업의 자산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입니다.

02. 기업의 자신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입니다.

03.업무에 필요한 모든 핵심 기능을 담아 스마트 디지털 경영을 실현합니다.

Amaranth 10

  • 회계관리

    • 지출결의/경비관리
    • 자금관리
    • 자동전표처리
    • 법인세관리
    • 전표/장부관리
    • 그룹재무제표
    • 결산/재무제표관리
    • 사용자정의 재무제표관리
    • 부가가치세 관리
    • 금융서비스 연동
    • 고정자산관리
    • 예산관리
  • HR

    • 인사관리
    • 근태관리
    • 급여관리
    • 사회보험관리
    • 세무관리
    • 인사기초 정보관리
  • 임직원업무관리

    • 마이페이지
    • 인사관리
    • 품의/지출관리
    • 급여/퇴직관리
    • 경비청구
    • 연말정산 서비스
    • 세금계산서관리
    • 교육관리
    • 업무용 승용차관리
    • 증명서
    • 근태관리
    • 인사발령
  • Groupware(UC)

    • 전자결재
    • 메일
    • 일정
    • 게시판
    • 자원
    • 메신저
  • CRM

    • 고객정보 DB
    • 마케팅
    • 영업/기획
    • 수주/매출/수금
    • 영업관리
    • VoC
  • 시스템 설정

    • 조직관리
    • 사원관리
    • 권한관리
    • 일반설정
    • 포털설정
    • 알림설정
  • 문서관리

    • ONEFFICE
    • ONECHAMVER
    • 원커넥트
    • 중요 문서함
    • 부서 문서함
    • 전사 문서함
  • 확장

    • KISS
    • 에디터
    • 팩스
    • 문자
    • 노트
    • 확장기능

01.편리한 웹 및 모바일 사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더존만의 TANGO 디자인 철학을 담았습니다.

한번 실행만 해도 쉽고 편리한 Amaranth 10 UX/UI

(* TANGO : Tangram, Alive, Natural, Grid, One 5가지 구성요소로 더존이 만든 웹/모바일 UXUI의 일관된 가이드라인)

02.Amaranth10은 트래픽이나 장애가 발생해도 서비스의 중단 없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03.Amaranth10은 웨어러블(Wearable)기기 및 모바일 운영체제 지원으로 편리한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04.Amaranth10은 데이터의 포맷과 형식의 제약 없이 모든 데이터를 ECM에 저장하고 체계적으로 콘텐츠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합니다.

빈틈없는 업무 콘텐츠 관리

05.Amaranth10은 모두가 잠든 사이에도 기업의 소중한 업무 정보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하루 동안 쌓인 DB정보를 최적화합니다.

01.고객사별로 업무와 결재 문서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결재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02.기업의 모든 자금업무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신속 정확한 자금관리가 가능합니다.

ERP 회계
회계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 결산재무제표관리

    • 자동결산 제공

      • 기말재고자산(매출원가 대체), 매출채권의 대손계상, 감가상각, 퇴직급여충당부채 설정, 법인세 계상 등 자동결산 지원
    • 주요 재무제표 작성

      • 합계잔액시산표,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원가보고서, 현금흐름표 등 보고용 재무제표 산출
      • 관리회계를 위한 관리항목별 재무제표 산출
    • 그룹재무제표 지원

      • 다수 회사의 재무제표를 기준 회사에서 통합하여 조회
      • 그룹합계잔액시산표, 그룹손익계산서, 그룹원가보고서, 그룹재무상태표 산출
  • 고정자산관리

    • 상각비 자동계산

      • 자산 기초정보(취득원가, 상각방법, 내용연수) 입력 시 년별/월별 상각비 자동계산
      • 자산변동내역(자본적지출, 양도, 폐기, 부서이동, 프로젝트 이동) 관리
    • 자동결산 지원

      • 기말 결산 시 [결산자료입력]에서 원가유형별 감가상각비 자동분개
    • 다양한 현황 제공

      • [월별] 감가상각비 현황, 고정자산변동현황, 고정자산명세서 등 현황 관리 지원
      • 월/분기/반기/년별로 회계단위, 관리부서, 프로젝트별 조회 및 출력 가능
  • 금융서비스 연동

    • 계좌거래 내역 확인 및 전표처리

      • 계좌거래내역 조회 및 자동전표처리
      • 가상계좌 연계를 통한 손쉬운 입금거래처 확인
    • 카드 내역 관리

      • 카드승인내역, 카드청구내역 조회와 전표처리
      • 가맹점 과세유형, 업종, 계정과목 종류에 따른 매입세액 공제 여부 판별
    • 다양한 이체 프로세스 제공

      • 거래처별 채무잔액, 거래건별 채무금액, 지급전표금액, 확정자금, 임직원경비청구금액, 전도금 등 다양한 이체 처리 및 자동전표처리
  • 예산관리

    • 체계적인 예산편성

      • 예산과목 8레벨을 통한 상세한 예산관리
      • 본예산/예산배정을 통한 비영리 배정 프로세스 지원
    • 결재기능 강화

      • 본예산/실행예산(배정) 단계별 결재기능 탑재
      • 예산조정 차수 별 결재를 통한 추경/전용 관리 강화
    • 강력한 예산통제

      • 마감 기능을 통하여 예산편성 통제 강화
      • 예산과목별 통제구분(월별통제/분기별통제 등) 지원
      • 전용 가능한 예산과목 구분을 통하여 조정 통제 강화
  • 자금관리

    • 자금수지 예측

      • 현업의 증빙 문서(지출결의서, 세금계산서)를 통한 자금수지계획 자동 작성
      • 거래처원장과 증빙 문서를 쉽게 확인하여 자금 집행 업무시간 단축
    • 실시간 자금이체

      • 자금집행 담당자의 확정 후 더존 금융서비스와 융합한 실시간 자금이체서비스
    • 한눈에 파악하는 자금손익 및 예측

      • 가용 자금의 유입/유출을 통한 자금손익현황 제공
      • 사업계획>추정손익>단기자금수지표>자금조달 방안 추천 등으로 이어지는 미래 자금예측 프로세스 제공
  • 자동전표처리

    • 편리한 자동업무 기능

      • 스케줄링을 통해 기관 데이터 (통장, 카드승인, 카드매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일별 자동 수집 지원
      • 과거 전표 분개 패턴분석을 통한 자동분개 완성
    • 타 시스템의 전표 연동

      • 타 시스템에서 발생한 거래 자료 연동
      • 분개내역 확인 후 대량 자동전표처리 지원
  • 전표장부처리

    • 전표 역추적

      • 전표입력 메뉴에서 지출결의 / 영업매출 / 구매매입 / 외부 연동 등에서 발행한 원천 Data 직접 추적 및 확인
    • 직관적인 화면 구조

      • 계정별 관리항목을 기존의 복잡한 표 형태의 구성에서 벗어나 세로 정렬 방식 기준으로 나열
    • 장부관리

      • 전표입력만으로 자금/예산/부가세/법인조정 등과 실시간 연동 처리
      • 사용부서, 프로젝트 등 관리항목별 장부 제공
      • 개별 반제관리를 통한 연령별 채권/채무 관리

03.근로기준법 자동 반영과 연차사용 촉진 업무 시스템화로 복잡한 인사 업무 프로세스를 1/4로 줄일 수 있습니다.

ERP 인사
자동화로 쉽고 빠른 인사 업무 지원

  • 근태관리

    • 검증 및 자동화 처리

      • 근태검증기준을 토대로 근태신청서 자동 검증
      • 휴직신청서를 기반으로 인사정보에 휴직정보 자동등록
      • 휴직기간 동안 휴직 지급률에 따라서 급여 자동계산
    • 유연한 업무 지원

      • 기업의 업무 환경에 맞게 근태신청서의 항목을 직접 설정해서 사용
      • 근로시간 단축 근무자에 맞는 근태관리 및 급여계산
    • 정확한 근태관리

      • 직종별/근무조별 근무시간 설정으로 정확한 근태관리
      • 불필요한 연장근무를 하지 않도록 연장근무 신청기간, 근무시간 통제
  • 급여관리

    • 다양한 계산식 설정

      • 회사, 직무, 근태기준 등 다양한 급여계산식 설정
      • 급여 구분에 따른 지급. 공제항목 분류계산식 설정으로 자동 급여 계산
    • 유용한 협업 기능

      • 급여 명세서 간편 발송(메일, SMS, 쪽지 기능)
      • 급여 데이터 바인딩을 통해 간편하게 전자결재 진행
      • 급여, 퇴직소득 등 금융CMS 이체 및 지급 유형에 따른 전표 생성
    • 전자근로계약서 제공

      • 전자 근로계약서 작성 시 법률위반 여무 검토 지원
      • 정규직/일용직/프리랜서/임원 전자근로계약서 제공
  • 세무관리

    • 편리한 서식 작성 기능

      • 부서별, 소득자별 지방세신고지 설정을 통해 1개의 사업장에 여러 개의 관할 시군구청 작성하여 신고 가능
    • 자동 전자신고 지원

      • 원천세 및 지급명세서를 국세청에 자동 신고
      • 한 번에 신고하고 검증할 수 있는 NON-STOP 세무 신고 서비스
    • 쉽고 빠른 연말정산

      • 인사담당자는 모든 직원들이 데이터를 입력해야 할 필요 없이 직원이 입력한 데이터를 확인하여 처리
      • 직원의 연말정산 진행사항을 한 눈에 확인 및 통제
  • 연차관리

    • 출근율 자동 계산

      • 근로기준법을 근거로 출근율 자동 계산
      • 출근율을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연차계산
    • 편리한 연차관리

      • 1년 미만 근로자의 월별 발생 연차 내역 확인
      • 연차사용촉진제도 보조 수단으로 월별연차계획 관리
    • 연차사용촉진 시스템화

      • 연차 사용 촉진 업무 자동 알림
      • 수기로 관리했던 업무를 시스템화하여 업무절차축소
  • 인사관리

    • 자동화 처리

      • 직원이 직접 입력한 인사기록카드 데이터를 인사담당자가 승인하면 인사 정보에 자동 반영
      • 인사발령 적용 시 발령 정보 자동 적용
    • 업무 편의성 향상

      • 인사기록카드 항목별로 노출 여부 설정 기능 지원
      • 각 부서에서 요청한 인사발령서 기준으로 발령대상자를 간편하게 등록하여 발령 처리
    • 다양한 통계, 분석자료

      • 인사 자료를 토대로 다양한 통계 자료 지원
      • 직무, 직종별 인원 통계 및 입/퇴사 현황 분석

04.개인 일정뿐만 아니라 공유 일정까지 한 곳에서 관리하고 실시간 일정 관리로 언제 어디서나 일정 변동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 통합 일정 관리

    • 개인 일정 뿐만 아니라 공유 일정까지 한 곳에서 관리
    • 프로젝트 캘린더로 구성원과의 원활한 협업 일정 조율
  • 업무 관리에 필요한 모든 것

    • 자원 관리로 회의실 등의 공유 물품 활용 효율성 증대
    • 업무 보고 기능으로 일일/수시 보고 가능
  • 실시간 일정 관리

    • 구글 캘린더와 실시간 양방향 동기화
    • 일정 알람 및 댓글로 언제 어디서나 일정 변동 사항 확인

05.신속하고 편리한 정보교환,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은 전자메일로부터 시작됩니다.

  • 신속한 의사소통 지원

    • 개인 일정 뿐만 아니라 공유 일정까지 한 곳에서 관리
    • 프로젝트 캘린더로 구성원과의 원활한 협업 일정 조율
  • 강력한 보안메일 정책

    • 자원 관리로 회의실 등의 공유 물품 활용 효율성 증대
    • 업무 보고 기능으로 일일/수시 보고 가능
  • 강력해진 호환성

    • 구글 캘린더와 실시간 양방향 동기화
    • 일정 알람 및 댓글로 언제 어디서나 일정 변동 사항 확인

06.업무 유형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맞춤형 게시판

    • 공지, 블로그, 웹진 등 13가지 타입의 양식 제공
    • 게시판 별 본문 양식 설정으로 편리한 컨텐츠 작성
    • 텍스트 박스, 라디오 버튼 등의 추가 항목 설정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 알람기능으로 게시판 업로드 소식 실시간 확인
    • 댓글과 좋아요 기능을 통한 즉각적인 관심도 표현
  • 게시판 관리 권한 부여

    • 금칙어 설정으로 건강한 커뮤니케이션 환경 지원
    • 사용 통계 관리로, 구성원의 주요 관심사항 확인

07.대화, 쪽지를 기반으로 한 채팅 및 알람을 통해 실시간 소통 및 협업을 지원합니다.

  • 신속한 협업

    • 조직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 PC와 모바일 메신저의 완벽한 동기화
    • 별도의 저장없이 첨부 파일 바로보기 가능
  • 멀티미디어 콘텐츠 활용

    • 사진, 동영상, 문서 등 다양한 형태의 파일 전송 가능
    • 사다리게임, 스케치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 기능 제공
  • 직관적 소통 강화

    • 알파멘션을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메세지 전달
    • 다양한 이모티콘을 통한 감성 소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