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기업맞춤형 프로그램 도입부터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인투솔루션즈와 함께하세요.

WEHAGO

  • HOME
  • 제품소개
  • WEHAGO
  • 일반기업용
  • 개요 및 구성도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위하고)는 회사 경영에 필수적인 경영관리부터 원활한 협업을 위한 서비스와
부가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개요 및 구성도

특장점

개요 및 구성도

특장점

  • 개요 및 구성도
  • 특장점

01. WEHAGO는 업무환경 구성을 위한 회사의 복잡하고 어려운 고민거리를 해결해드립니다.

02. WEHAGO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mart A 10

  • 회계관리
    • 전표입력/장부관리
    • 자동회계처리
    • 결산 재무제표관리
    • 고정자산관리
    • 부가가치세신고
  • 급여관리
    • 근로소득/퇴직소득
    • 사업/기타소득
    • 원천세신고
    • 연말정산관리
    • 사회보험신고
  • 전자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행
    • 매입/매출조회
    • 거래명세서 상태조회
    • 대량발행
    • 인쇄 및 변환

협업 생산성

  • WE톡
    • 그룹 대화/1:1대화
    • 공개/비공개 설정
    • 메시지
    • 조직도
    • 화상대화
    • 일정
      • 그룹/개인캘린더
      • 공유캘린더
      • 일정초대
      할일
      • 업무통합관리
      • 공유프로젝트 관리
      • 진행상태 트래킹
      • 일정캘린더 연계
      • 업무시간 관리 (제공예정)
      노트
      • 퀵노트
      • 지식관리
      • 공유지식공간
      • 버전관리
  • 메일
    • 대화형메일
    • 보안메일
    • 외부메일연동
    • 회사도메인구매
  • 연락처
    • LINK 기능
    • 중복연락처 정리
    • 연락처 통합
  • 거래처
    • 거래처 등록
    • LINK 기능
    • 최신정보 업데이트
    • 사업자상태조회
  • WE드라이브
    • 파일업로드/다운로드
    • 웹오피스기능
    • 문서생성
    • 동시편집
    • 기록관리
  • 팩스
    • 대량발송
    • 실시간 발송상태 조회
    • 서비스 연결
    • 문자발송
  • 문자
    • 메시지 전송
    • 전송결과 조회
    • 이미지 첨부 문자 전송
    • 일괄 문자 전송
  • 근태관리
    • 근로제 설정
    • 실시간 근태현황
    • 출퇴근 기록
    • 전자결재 근태신청
    • 근로시간 모니터링
  • 전자결재
    • 결재문서 자동생성
    • 결재내역관리
    • 결재정보 공유
    • 대리결재 등 부가기능
  • 회사게시판
    • 타입별 게시판
    • 게시판 권한설정
    • 댓글 등 부가기능
    • 커스텀 기능

부가서비스

  • WE CRM
    • 실시간 매출정보관리
    • 거래처관리
    • 수주성공률 분석
    • 영업관리 템플릿
    • 사업목표 설정 및 할당
    • 상담이력 관리
  • WE PMS
    • 프로젝트 관리
    • 프로젝트 리스크관리
    • 간트차트 관리
    • 예산관리
    • 실시간 집행금액관리
    • 프로젝트 자원관리
  • 법인카드
    • 법인카드 등록
    • 경비청구
    • 사용내역 확인
    • 전표전송
    • 전자결재
  • 개인카드
    • 경비청구
    • 카드별 통계제공
    • 카드 외 지출 경비청구
    • 전자결재
  • 경비현황분석
    • 경비정보 연계
    • 부서별 통계자료
    • 기간별 리포트
    • 조직별 리포트
    • 용도별 리포트

03. 더욱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가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01. 웹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하여 편리해진 업무환경을 경험하세요.

02.개인과 회사공간의 분리로 중요한 회사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우리회사 전용
    메신저

    개인용 메신저가 아닌 업무전용 메신저로 회사의 중요한 업무대화와 파일을 주고받아
    개인공간과 회사공간을 분리하여 안전하고 자유롭게 협업하세요.

  • 우리회사 전용
    저장공간

    회사의 중요한 문서와 각종 자료를 업무 전용 저장공간에 저장하고 관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활용해보세요.

  • 자동백업으로
    안전한 데이터 보관

    WEHAGO에 입력되는 모든 데이터가 주기적으로 백업되어 데이터 유실에 따른
    업무 손실까지 예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소중한 데이터를 가장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

  • 사용자별
    접근 권한 관리

    회사의 관리자를 지정하여 접속하는 임직원 별로 필요한 서비스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접근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03.개인과 회사공간의 분리로 중요한 회사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 전용 메신저를 통해 편리한 소통과 협업

개인메일과 회사메일을 통합하여 신속한 메일 수/발신

04.연결된 관계를 최신 정보로 자동 업데이트하여 확실한 비즈니스 관리를 지원합니다.

거래처 통합관리와 공유로 체계적인 비즈니스 관리

명함촬영을 통한 자동 연락처 등록기능 제공

05.번거로운 일이 사라진 스마트한 업무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목적별 공유캘린더 관리로 쉬운 업무일정관리

기기 관리가 필요 없는 편리한 팩스관리

06.업무관리도구와 지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별도 서비스 구매비용이 절감됩니다.

조직별 업무관리 할당 기능 효율적인 업무관리

업무 아이디어 기록과 관련지식공유